뜨거운 더위에…카드사, 여름 이벤트 활발



크게 크게 작게 작게 2020-07-11 오전 8:00:00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카드사들이 무더위가 다가오면서 여름에 유용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전개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UNTACT' 출시를 기념해 수제 맥주 이벤트 전개한다. 사진/우리카드
 
11일 업계에 따르면 이달부터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한 카드사 이벤트가 이어진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UNTACT’ 출시를 기념해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내 유명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미스터리 브루잉컴퍼니',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UNTACT'로 네이밍된 American Pilsner 및 IPA 맥주 2종을 준비했다.
 
UNTACT American Pilsner는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3700원에 즐길 수 있다. 방문포장 시 3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UNTACT IPA는 모바일 오픈마켓인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의 성수·건대·잠실점에서 6캔 세트를 1만원에 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인해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브루어리들과 힘을 모았다"고 말했다.
 
비씨카드는 가전제품 구입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에어컨 등 냉방가전 등 혼수가전 마련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에 비씨카드로 구입하면 혜택이 풍성하다.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캐시백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이달 27일까지 여름 인기가전 상품 구입시 최대 30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는 26일까지 최소 5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 할인을 해준다. 구매 전 상품 왼쪽에 있는 ‘비씨카드 할인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만 이벤트가 적용된다.
 
비씨카드가 여름 가전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비씨카드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선 ‘리조트 숙박패키지’를 마련했다. 다음달 말까지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수영장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해당 리조트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하거나 현장 예약 후 비씨카드로 결제 시 적용 된다. 
 
이외에도 에버랜드에서는 ‘입장권 1+1 행사’ 및 ‘Q-Pass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서울랜드는 종일권과 야간권을 1만원에 즐기는 ‘만원의 행복’을 각각 8월 말까지 실시한다.
 
장길동 비씨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여름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씨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