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가 컴백한다



크게 크게 작게 작게 2020-04-10 오전 9:11:3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코로나19’가 잠식한 영화계를 구할 ‘어벤져스’가 다시 돌아온다. 극장가에서 먼저 다양한 장르의 과거 흥행작들을 재상영함으로서 발길을 끊은 관객들의 시선 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전 세계 흥행 불패 신화를 일궈낸 마블의 히어로 무비를 메가박스가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이란 이름으로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다시 극장에 올린다.
 
메가박스는 화려한 액션과 웅장한 사운드 효과로 유명한 ‘마블’ 대표 시리즈를 대형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를 통해 상영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영화 몰입감은 물론,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역대 외화 흥행작 1위에 빛나는 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비롯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로건’ ‘데드풀’ 등 총 6편의 마블 영화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콘텐츠 제공에 대한 극장 측 요청을 디즈니가 수용하면서 성사됐다.
 
먼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탁월한 무술실력과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데드풀’과 ‘울버린’ 시리즈 대미를 장식한 ‘로건’이 오는 15일에 재개봉한다. 다음으로 ‘어벤져스’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오는 23일, 마지막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오는 29일 재개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코로나로 인해 움츠러든 영화계 숨통을 트고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마블 시리즈 대표 히트작을 엄선하여 재개봉 한다”며 “통쾌한 마블표 액션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무장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고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16일부터 '안심더하기(띄어앉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상영관과 로비에 대대적인 방역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상영관 입장 시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안전수칙을 철저히 안내하고 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