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예비 '마블챌린저' 지원 영상 공개



크게 크게 작게 작게 2019-02-11 오전 10:35:46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영상은 마블챌린저로 활동한 후 현재 넷마블에 재직 중인 직원이 출연해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될 노하우를 공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현재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조회수 33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에 출연한 직원들은 예비 마블챌린저에게 △넷마블에 대한 애정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 △넷마블이 서비스 중인 게임에 대한 관심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마블챌린저는 지난 12기 모집 당시 2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었다"며 "넷마블 현직자의 경험과 조언이 담긴 이 영상이 마블챌린저에 지원하는 대학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제작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실행 △게임리뷰·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넷마블은 현재 마블챌린저 13기를 모집 중이며 오는 13일까지 지원서류를 받는다. 선발인원들은 향후 넷마블 입사지원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넷마블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0 0